후쿠오카 여행 명소 베스트 7

후쿠오카 여행 가볼만한 곳 베스트 7 추천드려요!

오늘은 일본 후쿠오카 여행 명소 베스트 7을 소개하겠습니다.
후쿠오카는 일본 큐슈 지역의 북부에 위치한 현입니다.
인천공항에서 약 1시간 10분 정도의 비행 시간만에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후쿠오카 여행 명소 베스트 7


후쿠오카시는 후쿠오카현의 현청 소재지이며, 일본 전국에서 6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규슈지방의 행정 경제 교통의 중심지로서 다양한 관광명소와 맛집이 즐비합니다.

후쿠오카 여행 명소 베스트 7

우미노나카미치 해변공원

후쿠오카시 하카타구에 있는 해변공원으로, 면적이 약 300ha입니다.
동물원에서는 흰 곰과 코알라를 볼 수 있으며, 수족관에서는 아기 상어와 바다거북을 만날 수 있습니다.
테마파크에서는 롤러코스터와 관람차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미노나카미치 해변

우미노나카미치 해변공원 가는 길

하카타역에서 지하철 공항선을 타고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한 후, 공항에서 시모노세키 방향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사이토자키에 도착하면 약 1시간이 걸리며, 편도로 1,000엔입니다.
또는 하카타부두에서 배를 타고 사이토자키에 도착하면 약 15분이 걸리며, 편도로 400엔입니다.


해변공원에서는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으며, 일반 자전거는 시간당 300엔, 전기 자전거는 시간당 500엔입니다.

다자이후 텐만구 신사

후쿠오카시 다자이후에 있는 신사로, 스기노미야 타마요리 히메(일명 스타벅스 여신)을 모신 곳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큰 동전 탑은 약 6m 높이에 달하며, 약 800만 개의 동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매년 8월에 열리는 불꽃축제는 약 6000발의 폭죽을 쏘아 올리며 관객들을 사로잡습니다.

후쿠오카 여행 명소 다자이후 텐만구 신사

다자이후 텐만구 신사 가는 길

하카타역에서 지하철 공항선을 이용해 다자이후 역으로 이동하면 약 5분이 소요되며, 편도 요금은 260엔입니다..
다자이후 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신사가 있습니다.

긴린코 호수

후쿠오카시 사와라구에 있는 인공호수로, 면적은 약 40ha입니다.
일본 최대의 연못이라고도 불리며, 호수 주변에는 벚꽃과 단풍이 아름다운 공원이 있습니다.
보트를 타거나 자전거를 빌려 호수를 한바퀴 돌아보세요. 겨울에는 백조가 남아 겨울을 보내기도 합니다.

후쿠오카 여행 명소 긴린코

긴린코 호수 가는 길

일본에서 가장 큰 동전 탑은 약 6m 높이에 달하며, 약 800만 개의 동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미나미 후쿠오카 역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 거리에 호수가 있습니다.

후쿠오카 타워

후쿠오카시 모모치하마에 위치한 해변 타워는 전체 높이가 234m로, 일본에서 가장 높은 해변 타워입니다. 후쿠오카 타워 전망대에서는 후쿠오카의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으며, 밤에는 환상적인 조명으로 분위기를 높여줍니다.
타워 근처에는 모모치 해변공원과 로블러스 파크 등도 있어 산책하기 좋습니다.

후쿠오카 타워

후쿠오카 타워 가는 길

하카타역에서 지하철 공항선을 타고 나나쿠히구 역에 내리면 약 15분이 걸리며, 편도로 300엔입니다.
나나쿠히구 역에서 버스를 타고 모모치해변 정류장에 내리면 약 10분이 걸리며, 편도로 100엔입니다.
모모치해변 정류장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 거리에 후쿠오카 타워가 있습니다.

후쿠오카 타워 입장료

성인 1인 800엔이지만 외국인의 경우 여권을 보여주면 20% 할인을 받아서 640엔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유아 (4세 이상)는 200엔이고, 고령자 (65세 이상)와 초중학생은 500엔
입니다.

후쿠오카 타워 운영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마지막 입장은 오후 9시 30분입니다.

모지코

기타큐슈 시 치키우시에 있는 작은 항구 도시로, 카나몬 다리의 북단에 위치합니다.
역사적인 건물들과 이국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입니다.
모지코역은 일본 중요 문화재로 지정된 네오 르네상스 양식의 역사이며, 1889년 독일인 기술자가 건축했습니다.
모지코 레트로는 옛 건축물들을 볼 수 있는 관광 지구로서, 서양 문물이 유입되면서 지어진 이국적인 건축물과 현대적인 건물들이 어우러져 독특한 풍경을 자아냅니다.

후쿠오카 여행 명소 모지코

모지코 가는 길

후쿠오카에서 모지코까지 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카타역에서 JR카고시마 본선을 타고 고쿠라역에서 환승하여 모지코역에 도착하면 약 1시간 4분이 걸리며, 편도로 2,550엔입니다. JR의 큐슈 패스를 가지고 있다면 이 루트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또는 하카타역에서 JR하카타 포트라이너를 타고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한 후, 공항에서 시모노세키 방향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모지코에 도착하면 약 1시간 30분이 걸리며, 편도로 2,000엔입니다.

후쿠오카 성

후쿠오카시 츄오구에 있는 성으로, 1601년 가와부치 호리에가 축조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큰 규모의 성으로 알려져 있으며, 성 안에는 후쿠오카 시립 박물관과 후쿠오카 예술박물관이 있습니다.
성 주변에는 마이즈루 공원이 있어 산책하기 좋습니다.
벚꽃철에는 약 1000그루의 벚꽃나무가 만개하여 화려한 꽃길을 만듭니다.

후쿠오카성

후쿠오카 성 가는 길

하카타역에서 지하철 공항선을 타고 오호리 공원 역에 내리면 약 10분이 걸리며, 편도로 260엔입니다.
오호리 공원 역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 거리에 후쿠오카 성이 있습니다.
후쿠오카성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후쿠오카성 아카사카몬 돌담은 토요일 10:00~17:00에 공개되고, 그 외 지역은 24시간 개방됩니다.

아뮤플라자

아뮤플라자는 후쿠오카의 대표적인 쇼핑몰로 하카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0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션, 악세서리, 화장품, 서점, 레스토랑 등 다양한 상점이 입점해 있습니다.
특히 8층에는 포켓몬 센터가 있어 포켓몬 팬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아뮤플라자의 운영시간은 평일과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명소 아뮤플라자

아뮤플라자에 가는 길

하카타역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카타역 중앙출구에서 나와서 아뮤플라자 건물을 찾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후쿠오카 여행 명소 베스트 7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가까우면서도 이국적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즐거운 후쿠오카 여행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