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솔직 리뷰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은 mz세대와 글로벌 시장을 노리고 만든 치킨이라고 합니다.
bbq에서 새롭게 출시한 자메이카 저크 소스 치킨인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은 황금올리브 특유의 바삭함과 풍부한 육즙을 가지고 있으며, 이국적인 캐리비안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짭쪼름한 감칠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소떡소떡’이 특히 10대에서 20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사이드 메뉴인 점에서 착안하여, 이번 제품에서는 쫀득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의 떡과 소시지를 토핑으로 활용했다고 합니다.
소떡만나 치킨, 맛있기는한데.. (가격이..)
드디어 저도 소떡만나를 요기요에서 주문했습니다.
자메이카 소떡만나는 자메이카 소스와 쫄깃한 소떡 그리고 치킨이 만나 기본 치킨 가격이 24,500원입니다. 그 다음에 콤보가 25,500원입니다.

저는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콤보를 시켰는데 25,500원에다가 좀 배달을 시키니까 또 4,000원이 붙었고요.
거기에다 제로콜라 1.25리터를 주문하니 32,000원이 됐네요! 우와 어마무시합니다.
치킨 한마리 시켰더니 30,000원이 넘어가는 시대입니다.
소떡만나의 구성
일단 소떡만나의 구성은 치킨 무 하나 왔네요. 다른 치킨은 소스를 챙겨주기도 하는데, 가격도 싸지 않으면서 좀 야박하네요!
안에 뭐 있겠지 뭐가 있겠지 하며 열어봤지만 없었습니다.
소떡만나의 맛은?

일단 냄새는 그 자메이카 저크 소스라고 하는 향신료 냄새가 납니다. 떡이 4개가 들어있고 소시지 저 4개 정도 들어있는 거 같습니다.
소떡만나의 소시지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냥 일반 소시지가 아니었고 많이 짜지 않은 맛입니다.
다 먹고 나서 드는 생각..
이번 카메이카 소떡만나는 bbq만의 독특한 자메이카 저크 소스로 맛을 내어 좀 특별한 향신료와 적절히 매콤한 맛이 다른 양념 치킨과는 조금 다른 맛을 준 것은 확실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것이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고, 자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진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외국 가고 싶은 특별한 맛을 느껴서 좋았습니다!